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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의 내용에 동의하셔야 회원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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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덤이요_핫블(이하 “회사”라 한다)과 “회사”가 제공하는 덤이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의 권리・의무 및 기타 필요한 제반 사항을 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2조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 “덤이요 서비스”란 “회사”가 "업주"에게 요청을 받아 덤이요 서비스를 통해 노출하는 업체에 대한 영업활성화 및 광고효율성을 도모할 수 있도록 “회사”가 제공하는 노출, 회원 혜택 등의 각 종 마케팅 서비스를 말하며 이하 “서비스”라 칭합니다. - “덤이요"란 “회사”가 업체에 대한 광고소재를 노출하고 "회원"이 방문했을 시 "업체"에서 "덤이요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 “업체”란 “업주”가 운영하면서 “덤이요”를 통해 노출하는 영업장 단위를 말합니다. - “회원”이란 “덤이요”를 통해 “업체”관련 광고컨텐츠 및 방문서비스 등을 이용하는 소비자를 말합니다. - "업주"란 "업체"를 보유하고 있는 사람을 말하며, "회원"과 같은 서비스를 이용하게 됩니다. 다만, 별도의 문의를 통해 "업체 관리자" 권한을 부여받을 수 있습니다. 제3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원가입 절차와 사이트에 게시합니다. -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를 사이트 공지사항 등을 통해 공지합니다. 공지 외에 전자우편, 휴대폰메시지, 로그인 시 동의창 등의 방법을 통해 별도로 고지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 약관을 공지 또는 고지하면서 공지 기간 내에 별도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개정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됨을 명확히 하였음에도, "회원"이 해당 기간 내에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하는 경우 "회원"가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 "회원"이 개정 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4조 (이용정책 및 약관의 해석) -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 신청을 하고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 회원 가입시 신청 양식에서 요구한 정보를 작성하고 '서비스 이용약관'과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하는 것은 이 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을 숙지하고, 회사의 각종 서비스 정책과 공지사항을 준수하는 것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제5조 (이용계약 체결) - 이용계약은 “회원”이 본 약관의 내용에 동의 한 다음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서비스” 이용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 “회사”는 “회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이 본 약관에 의하여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신청절차를 준수하지 않은 경우 -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한 신청의 경우 - “회사”는 서비스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어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어렵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제 2항과 및 제 3항에 따라 “회원”의 신청을 승낙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회원”에게 안내합니다. 제6조 “회사”의 권리와 의무 - “회사”는 본 약관에 따라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되어야 할 사정이 발생하는 경우 “회사”는 이를 “회원”에게 사전에 고지하며, 부득이한 경우에는 선 조치 후 신속히 고지합니다. -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 및 노출, 운영방식 등에 대한 결정권한을 가지며, 필요한 경우 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회원”의 “덤이요” 또는 “서비스” 이용내역을 수집 및 분석하여, “서비스”에 반영하거나 통계자료 등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 "회사"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외부로 유출하거나 제3자에게 배포,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적법한 절차를 거친 국가기관의 요구나 수사상 또는 기타 공익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 법령과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제7조 “업주”의 권리와 의무 - “업주”는 본 약관 및 관련법령, 광고운영정책, 개별 상품별 이용안내, 기타 “회사”가 공지하거나 고지한 사항 등을 숙지하고 이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 “업주”는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서비스”를 신청 및 이용합니다. - “업주”는 "회원"의 방문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것으로 약정된 혜택 등이 있는 경우 이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합니다. - "업주"는 다음 각 호의 방법으로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회사”가 제공하지 않는 방법으로 “서비스”에 접속하는 행위 - 에이전트(agent), 로봇(robot), 스크립트(script), 스파이더(spider), 스파이웨어(spyware) 등의 수단을 제작, 배포, 설치하거나 이를 유도행위 - “회사”의 서버 및 설비 등에 부하를 야기하는 행위 - 기타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 - "업주"는 “회사”에 제공한 “회원”의 신원정보(기본정보, 정산정보, 사업자등록 말소 사항 등 포함)가 변경되는 등의 경우 이를 신속히 “회사”에 통지하여야 하며, 이를 게을리 하여 “회사” 및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이에 대한 배상책임을 부담합니다. 또한, 이 경우 “업주”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업주"는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습득한 “회사” 및 “서비스”, “회원”과 관련한 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외부에 유출할 수 없으며, 개인정보의 경우 관련법령에 따라 필요한 보호 조치 등을 취해야 합니다. 제8조 “회원”의 권리와 의무 - "회원"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서비스"를 신청 및 이용합니다. - "회원"은 본인회원정보에 허위 내용을 등록하지 않습니다. - "회원"은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침해 및 명예 훼손, 업무 방해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 "회원"은 제공받은 제품 및 서비스는 2차 판매가 불가합니다. - "회원"은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발각 시 이로 인해 발생되는 손해 배상 및 법적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제9조 (서비스의 중단) -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 또는 영구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 “업주”의 광고컨텐츠 및 “서비스” 이용이 본 약관 및 관련법령을 위반하는 경우 - “업주”의 광고컨텐츠가 제3자의 지적재산권 등을 침해하거나 침해하는 것으로 신고가 접수된 경우 - “업주”는 “서비스”의 추가, 삭제, 변경 등을 상시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사례지급) - "회사"는 "서비스" 참여의 대가 또는 이벤트의 경품 등으로 "회원"에게 포인트 또는 유·무형의 사례(이하 '사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사례의 종류, 추첨 및 제공 방법, 진행 및 지급 기간은 각 "서비스"마다 회사가 정하여 게시하는 방법에 따릅니다. -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사례를 받을 수 없는 경우,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1조 (계약해지) - 어느 일방이 본 계약 상 의무를 위반하는 경우 상대방은 7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위반 사항의 시정을 최고한 후, 상대방의 시정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본 계약을 즉시 해지할 수 있다. - 어느 일방이 다음의 각 호에 해당할 경우에는 상대방은 즉시 해지할 수 있다. - 당사자 일방에 “서비스”를 지속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하고, 상대방에 대해서 그런 사유를 통보한 날로부터 30일이 경과한 경우 - 당사자 일방이 파산신청, 회사정리절차, 기업회생절차 신청, 해산, 영업취소, 영업정지, 강제집행, (가)압류, (가)처분, 체납처분 등 정상적인 영업활동을 할 수 없게 된 경우 제12조 (손해배상) -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에 대하여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사"의 고의나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회원"이나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회원"이 "회사"에 지급한 이용료의 범위 내에서만 손해를 배상합니다. - 본 서비스로 인해 손해배상 청구를 하고자 할 때 "회원"은 손해배상 청구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3개월 이전에 손해배상 청구 사유, 금액, 산출 근거를 기재하여 "회사"에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 13조 (면책사항) -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 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한 커뮤니티 활동, 정보 게재, 자료 전송, 거래 등 일체의 활동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4조 (재판권 및 준거법) - "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 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 "회사"와 "회원" 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회사" 소재지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15조 (양도금지) 본 계약의 모든 권리와 의무는 상대방의 서면 승낙 없이는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제16조 (개정이력) 이용약관 시행일 : 2024년 04월 29일 (변경 공고일 : 2024년 04월 2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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